정력에 좋은 음식만 찾지 말고 하루에 5분 투자해서 운동을 해보자.

부부 금슬 놀랍도록 좋아질 것이다.

성호르몬 분비를 촉진시키고 불감증과 여성은 생리불순, 남성은 발기부전의 해소에 도움이 된다.

1. 양다리를 좌우로 넓게 벌리고 앉아서 주먹으로 다리 내측 (특히 무릎 근처에서 허벅지 안쪽까지) 을 가볍게 두드린다. 30여 회 반복한다.

2. 양손바닥으로 좌우 다리의 내측을 강하게 쓰다듬어 올린다. 30여 회 반복한다.

다리 내측을 두드리고 문지를 때는 아래에서 위로만 실시해 주어야 효과가 있다.

다리 내측의 기혈 흐름이 상행 경로이기 때문이다.

1. 앉아서 온몸의 긴장을 푼 다음, 왼쪽 발목을 오른쪽 허벅지 위에 올려놓는다.

2. 왼쪽 발목을 왼손으로 잡고 오른손의 엄지손가락 지문부로 발바닥 (특히 용천) 을 강하게 지압한다.

3. 오른손 주먹으로 발바닥을 강하게 두드린다.

4. 발목을 바꾸어 2, 3의 동작을 똑같이 실시한다. 양발을 각각 3분씩 실시한다.

발 바깥쪽의 뒤꿈치 부분은 생식선과 연결되어 있다.

때문에 이 부분을 지압봉으로 아래서 위로 강하게 긁어주듯 4 ~ 5회 반복해서 자극해 준다.

전립선은 뒤꿈치의 안쪽부분이며 고환은 바깥쪽 부분에 해당한다.

척추교정과 요통의 예방, 배의 비만과 복근 훈련에 효과적. 최고의 허리운동이다.

1. 천장을 보고 누워서 발바닥을 엉덩이 근처까지 끌어올린 다음 무릎을 서로 붙여 세운다.

2. 양발과 어깨로 온몸을 지탱하면서 몸통과 다리가 바닥에 닿지 않도록 엉덩이를 들어올린다.

3. 엉덩이와 허리를 무게중심을 기준으로 좌우로 흔든다. 약 1분 정도 실시한다.

허리와 배에 무리가 가지 않는 범위에서 진행시간을 늘려 나간다.

항문을 수축하여 동작을 진행하면 매우 효과적이다.

척추기능을 강화하고 복근을 단련시키며 하반신 기능을 좋게 한다.

1. 엎드려서 양팔의 관절을 얼굴 앞쪽으로 포갠 다음, 그 위에 턱을 괸다.

2. 대퇴 관절에 힘을 주면서 왼발을 서서히 들어올린다. 왼발이 높게 들어올려졌을 때 5초간 정지해 준다.

3. 왼쪽 다리를 서시 내림과 동시에 2 의 요령처럼 다리를 바꾸어 오른발을 높이 들어올려서 5초간 정지해 준다.

오른쪽 다리를 서서히 내리면서 1의 자세로 원위치한다. 양발을 각각 10회씩 실시한다.

상반신의 긴장을 잘 푼 다음, 손바닥으로 바닥을 세게 밀면서 성기에 강한 힘을 주며 두 다리를 부드럽게 올린다.

The post 정력을 높이는 운동법 appeared first on 가보쉬닷컴.


정력을 높이는 운동법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