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청소세제 블랭크코퍼레이션 공백 곰팡이제거젤 할인금액 설명해드려요
지금 원가 50% 17,900원에서 할인된 금액
8,900원 후기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445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블랭크코퍼레이션 공백 곰팡이제거젤 상품구매


반신반의했는데 효과 좋네요. | 그동안 화장실 곰팡이에 대해 청소용 세제, 또는 벽지용 곰팡이 제거제 등으로 효과를 못 보았는데
이 제품은 욕실, 화장실의 바닥이나 벽 타일면 틈에 낀 곰팡이를 제거하는 데 최적인듯 합니다.
젤을 도포한 뒤에 3시간 기다렸다가 물로 쓸어내리면 되니까 사용법 간단합니다.
집에 손님 올 때마다 곰팡이 있는 부분이 신경쓰였는데 이제 해결해서 시원하네요.


냄새는 조금 나지만 그만큼 만족도는 높아요 | 배송도 잘왔고 포장도 잘 되어 도착했습니다.
몇년전에 남편님이 실리콘으로 깨끗하게 해주었는데…
시간이 흐르면서 다시 곰팡이가 생기더라구요.ㅠㅠ
아무래도 창문이 없어서 더 그런것 같아요.ㅠㅠ
설마하는 마음으로 로켓배송이기도 해서 구매했는대요.
오늘 제거제를 묻혀놓고 5시간 뒤에 확인해보니..깨끗해졌네요.^^
그리고..다른곳에도 묻혀놨어요.2시간 뒤에 어떻게 될지 기대됩니다.^^
다 쓰면..재구매해서 다른곳도 청소해야겠어요.^^


블랭크코퍼레이션 공백 곰팡이제거젤, 120ml, 1개화장실 청소용으로 사뒀는데.. 겨울철이라 거실창문에 결로현상이 발생하는걸 봐오긴 했지만.. 문득 청소하다 보니 소파와 닿아있던 벽지가 곰팡이가 폈더군요.. 물론 소파에도 곰팡이.. 하…..
막막했지만 일단 물수건으로 닦아내고 예전에 사두었던 이 곰팡이 제거젤을 벽지에 골고루 발라서 방치했더니 시간이 지날수록 이렇게 사라지네요.(곰팡이 제거젤 바르고 시간이 조금 지난 후에 사진을 찍기 시작함) 신기함에 놀라서 다시 제품설명보러 왔는데 아직 후기를 안 썼더군요 하하.
거주한지 이제 반년 조금 넘은 전셋집에 곰팡이가 펴서 도배를 알아봐야 하나 심각하게 고민하던 중에 이렇게 곰팡이를 제거할 수 있어 행복하네요. 곰팡이 청소는 처음인지라 나름 조심스레 닦긴 했는데 물수건으로 살살 쓸어내듯이 닦느라 벽지가 조금 일어났고, 벽지 색깔차이가 조금 생겨버렸네요. 나갈때 도배를 새로 하고 나가던지 그때가서 고민을 해보겠지만.. 무튼 바르기만 해도 곰팡이는 제거되었어요.
방이 건조했으면 건조했지 곰팡이가 생길거란 생각은 못해본 자취뽀시래기… 나름 환기를 한다고 했는데 부족했나봄.. 앞으로 더 자주 환기하며 곰팡이가 생기진 않는지 벽을 관찰할 예정..
결론. 벽지곰팡이 제거에 쓰고 아주 만족함.


블랭크코퍼레이션 공백 곰팡이제거젤, 120ml, 1개진짜 너무너무너무 만족해요! 30년된 아파트 이사가면서 입주 청소를 불렀는데 창틀 곰팡이는 묵은 곰팡이라 본인들은 할수없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속는셈치고 구매했는데…
.
창틀에 쭉 짜고3,4시간 뒤에 다시 닦으러 들어갔더니 그냥 흔적도 없이 다 지워졌어요. 청소업체가 거짓말친거 아닌가싶었어요.
너무 감격스러워서 동네방네 다 소문내고 후기쓰러 온거예요.
.
집에 아기가 있는데 너무 곰팡이가 신경쓰여서 이사하면서도 속상했거든요. 그런데 이렇게 말끔히 지워지니 어떻게 후기를 안쓰겠어요.
.
고민하시는 분들 이거 사시면 후회 안해요! 주변분들도 재구매했다고 하고 대리석에도 했는데 지워지더래요! 아마 잘 안되었다는 분들은 시간을 짧게 하셨거나, 마른상태가 아닐때 하신거 아닐까싶어요.
.
그리고 냄새는 락스냄새가 조금 나긴합니다! 그치만 뭐 냄새야 날아가니까여(저희는 입주전이라 노상관이었지만 아닌분들도 계시니)


블랭크코퍼레이션 공백 곰팡이제거젤, 120ml, 1개양이 엄청작아요 화장실 타일 사이,창문문틀,베란다로 나가는 샷시!
효과좋음 재구매 예정인데 발라놓은지 얼마안댔는데 비포사진 찍으려고 하니 하얘졌어요
효과만점임
냄새가 난다는 후기가 있길래 나만 냄새가 안나나했는데 첨엔 안나더니 시간지나니 락스냄새가 나더라구요 환기가 필요하구요
더 쟁여놔야겠어요 용량만 더 크면 좋겠어요 곰팡이땜에 속상했는데
천식이 곰팡이때문에 생긴단 말듣고 식겁해서 곰팡이 청소했네요


블랭크코퍼레이션 공백 곰팡이제거젤 상품구매


The post 블랭크코퍼레이션 공백 곰팡이제거젤 반신반의했는데 appeared first on 스타일 끝이없다.


블랭크코퍼레이션 공백 곰팡이제거젤 반신반의했는데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